미미박스, 2주 간 ‘아임미미 팝업스토어’ 오픈
8월 19, 2015

[미미박스]아임미미_1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가 오는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2주동안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아임미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타트업,IT기업들과는 다르게 ‘여성’과’뷰티’라는 키워드로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는 점 뿐만 아니라 뷰티 큐레이션 기업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화장품 업계 인재들이 모여 자체 상품 제작까지 한다는 점에서 미미박스를 보는 IT와 뷰티 업계의 반응은 놀랍다.

이번 ‘아임미미 팝업스토어’는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던 아임미미, 아임나나, 포니X미미박스 콜라보 제품들로 구성되며, 매장 곳곳에서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모니터를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는 8월 29일 오후 3시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되며, 9월 5일 오후 2시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팬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임미미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립앤아이 디럭스 샘플 또는 미미솜 정품 증정 ▲매일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임미미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 인원만큼 사진 프린트를 해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미미박스 하형석대표는 "팝업스토어는 SNS를 통해 친구들과 정보 전달이 활발한 2~30대 모바일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미미박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속에서만 만나던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백화점에서는 2~30대 젊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윈윈 마케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미박스는 지난 3월 야후 공동창업자이자 중국 알리바바 2대 주주 제리양, 디즈니, 및 갭(GAP)의 최고경영자 폴 프레슬러 등 국내외 유명 투자자와 기업인들이 총 330억을 투자해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이커머스 스타트업이다.

작년 9월 ‘미미 뷰티(MEME BEAUTY)’라는 자체브랜드를 출시하였고 그 시작인 포니x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은 출시 40분만에 2만개 완판신화도 가지고 있다.

그 이후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유투버 연두콩, 진정선, 경선, 다영 등과의 콜라보 제품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미미박스 모델인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나나의 바캉스 파우치’를 출시한 바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