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즈 8, 10월 26일 출시 예정
7월 19, 2012

아래 기사는 VentureBeat Devindra Hardawar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달력에 체크해두시라. 윈도우즈 8이 2012년 10월 26일에 공식 발매된다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즈 담당 스티븐 시노프스키가 발표했다.

시노프스키는 오늘 열린 마이크로소프트의 연례 판매 미팅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일전에 윈도우즈 8이 10월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었으며, 이제 정확한 날짜가 발표되었다.

지금 윈도우즈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40달러에 윈도우즈 8을 디지털 다운로드하거나, 매장에서 70달러 박스 세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즈 8을 명확하게 하고자 한다는 신호로,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즈 8의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려 한다는 소문이 있다.

VentureBeat의 윈도우즈 8 관련 기사에서 다루지 않은 것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즈 8을 통해 무엇을 도모하려 하는 지에 대한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타블렛용 OS를 제작하여 잃어버린 기반을 다시 닦으려 한다는 것은 분명한 일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 Surface 타블렛 (체험 기사 참조)에 대해 들은 바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번 OS가 지난 번에 발표한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알려진 대로, 윈도우즈 8은 윈도우즈를 완전히 재창조했다. 이는 시작 버튼을 찾을 수 없다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야기하겠지만, 마이크로소프트를 기존의 랩톱보다는 Surface와 유사하게 진화할 포스트 PC 시대를 이끌도록 할 것이다.

최근 윈도우즈 8에 대한 소식으로는, 인텔 CEO 폴 오텔리니가 현재 20건의 윈도우즈 8 태블릿이 개발 중이라고 밝혔으며, VentureBeat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즈 8 키보드 디자인에 대해 보도한 바 있다.

 

사진: Devindra Hardawar/ VentureBeat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