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꽃배달 스타트업 ‘원모먼트’, 착즙쥬스 브랜드 ‘머시쥬스’와 ‘더 쥬시 블룸’ 프로모션 진행
1월 18, 2016

The-Juicy-Bloom

모바일 O2O 꽃배달 스타트업 원모먼트가 1월 18일부터 23일까지 꽃을 주문하면 ‘머시쥬스’를 증정하는 '더 쥬시 블룸(The juicy bloom)’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5년에 출시한 원모먼트는 모바일로 쉽게 꽃을 주문하고 당일에 배달하는 O2O 꽃배달 스타트업이다. 서울 전 지역 배송비 없이 무료로 꽃을 배달받을 수 있으며, 강남, 서초 지역은 주문 후 90분 이내에 배송되는 속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원모먼트가 준비한 ‘더 쥬시 블룸’은  행복을 전달하는 꽃배달을 기치로 내건 ‘원모먼트’와 건강한 재료로 짜낸 신선한 주스로 육체적 회복을 전달하는 ‘머시쥬스’가 만나 사용자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취지의 프로모션이다.

오늘 18일부터 23일까지 원모먼트의 홈페이지에서 '더 주시 블룸'을 주문하면 매일 새벽 농가에서 올라온 가장 신선한 제철의 꽃으로 만든 꽃다발과 머시주스의 착즙 주스 1병을 당일 배송으로 선물할 수 있다.

머시주스는 2014년부터 국내의 농가들로부터 구입한 신선한 재료를 냉간착즙 공법으로 짜는 건강하고 정직한 무첨가 주스를 판매해오고 있다.

원모먼트 임규형 대표는 ‘정신적 회복과 기쁨을 전달한다는 미션을 지닌 두 브랜드가 만나 사용자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좋은 기회를 만들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원모먼트는 아름다운 꽃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