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트래블패스-심야서울식당’ 관광객 대상 배달주문 대행 서비스 출시
2016년 03월 09일

s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모바일 관광 패스 서비스 서울 트래블 패스를 운영 중인 트래볼루션이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배달음식 주문대행 서비스 '심야서울식당'을 제공하는 커들리와 함께 관광객을 위한 배달음식 주문대행 서비스를 공동 운영한다.

관광지 입장권을 비롯해 데이 투어 등 자유 여행객에게 특화된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판매하고 있는 트래볼루션과 배달음식의 전화 주문이 어려운 유학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배달음식 주문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들리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확대 발전시키기로 합의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서울패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심야서울식당' 주문 대행 서비스 이용 시 이용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심야서울식당'은 서울패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여행객에게 서비스를 홍보하며 상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을 기대한다.

'심야서울식당'서비스를 운영하는 커들리 박대일 대표는 “우리에게는 익숙한 배달문화와 다양한 배달음식이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신기한 관광 콘텐츠가 될 수 있다”며, “서울패스를 이용하는 다국적의 자유 여행객에게 한국의 배달음식과 배달 문화를 소개하는 서비스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래볼루션과 커들리는 이번 협업을 기반으로 현재 중국 대표 메신저 웨이신(wechat) 상담을 통해 이루어지는 배달 주문 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며, 더불어 메뉴 선택, 위치 확인 등 일부 기능의 자동화를 통해 상담원과 관광객이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반 자동화 시스템을 상반기 내 구축할 예정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