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정현욱, 대표이사 & 발행인


저는 개인적으로 글로벌 사업에 관심이 많으며, 한국 기업들이 전세계에서 놓인 사업 기회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글로벌 진출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그날까지. 화이팅!
전진주, 이사 & 편집장


전진주는 스타트업 분석 전문 기자로 비석세스 창업 초기에 합류하였다. 샌프란시스코, 뉴욕, 일본, 싱가포르, 홍콩, 헬싱키 등에 거점을 둔 스타트업/테크 미디어와 아름다운 네트워크를 갖고 활동 중이며, 한국과 미국에서 열리는 비글로벌 컨퍼런스 총괄을 맡고 있다. 한국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진출 뿐만 아니라 해외 스타트업의 한국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스타트업 그 자체와, 블록체인, 미디어, 마리화나 스타트업 등에 관심이 많다. 뉴스정키, 자유주의자, Ash, Wednesday!
신아주, 기자


예일대학교에서 인지과학 및 경제학을 전공한 후 패션 및 교육산업에서 일해왔으며 지금은 미래를 위한 청소년기 교육에 대해 고민을 하는 예비 창업자입니다. beSUCCESS 에서는 한국 스타트업의 발전 및 국내외 투자현황에 초점을 맞춘 기사를 작성 중입니다.
신계영, 기자


신계영은 정부 정책과 기업가 정신 (entrepreneurship) 간의 관계에 관심이 많으며, 이 중 특히 공유경제 스타트업의 확산과 이에 따른 규제의 발달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다. 미국의 스타트업 동향을 한국에 알리고자 비석세스에서 글을 쓰고 있다. 현재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에 거주하고 있다.
저스틴 리, 기자


Justin Lee 는 공학기술에 상당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서 특히 신생기업과 관련한 기술개발연구 공학 전문가 입니다. 공학 경륜에 더하여, 한국 신생 기업이 대한 그의 개인적 흥미는 저명한 한국 매스컴 복사 방지 회사의 호주 지부 설립에 관여하도록 했으며 현재 한국 자동차 등기구 개발 및 제조회사의 기술 및 영업담당 이사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Justin 은 호주 현지 시장과 법규에 관한 그의 해박한 지식 기반으로 호주에 사업체를 진출시키고자 하는 한국 신생 기업들을 돕기위해 계속 노력 중 입니다.
박준우, 기자


글 쓰는 일을 합니다. 주로 음악에 관해 쓰고, 가끔 영화에 관해서도 씁니다. 긴 시간 여러 온라인, 오프라인 매거진과 함께 일했고 뉴스 서비스를 비롯한 미디어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최용석, 소셜 미디어 에디터


유럽 축구 구단 관련 일을 오랫동안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외에도 정치, 사회, 경제, 종교, 철학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고 특히 기술 스타트업을 애정하는 나무위키 Nerd style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 에(디터)입니다!
김성우, 개발자


beSUCCESS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독자들에게 좋은 경험을 주기 위해 더 노력하고 싶습니다.
문연이,


누군가의 처음을 만들어주는 크라우드펀딩의 매력에 끌려 2014년부터 와디즈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yeoni.moon@wadiz.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