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전문 스타트업 ‘우아한웨딩’, 골프장 웨딩서비스 시작
2016년 03월 22일

w

셀프웨딩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우아한웨딩이 사단법인 한국골프소비자모임과 함께 골프장 웨딩 서비스를 시작한다.

우아한웨딩은 사단법인 한국골프소비자모임과 업무 협약을 맺고 경기도 가평 크리스탈밸리 골프클럽, 경기도 용인 88 컨트리클럽, 전북 군산 컨트리클럽 등에서 코스와 클럽하우스를 활용한 '웨딩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크리스탈밸리CC는 골프빌리지 6동을 보유해 숙박과 피로연을 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는 하객이라면 오전 라운드 후 오후 결혼식에 참석하고 골프빌리지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패키지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골프장 웨딩 비용도 호텔보다 저렴하다. 이 골프장에서는 골프장 웨딩 활성화를 위해 식사와 숙박비(선택)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방침이다.

국가보훈처에서 운영하는 88CC는 보훈 가족을 대상으로 골프장 웨딩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골프장은 여성들이 뽑은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그 외 지방에서는 한맥CC와 군산CC, 캐슬렉스제주CC 등이 골프장 웨딩에 동참했다. 한맥CC는 지난해 한 차례 골프장 웨딩을 시행한 경험이 있다.

골프장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우아한웨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사단법인 한국골프소비자모임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