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인터랙티브 솔루션 ‘애니랙티브’,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아태지역 클라우드 아카데미 선정
2023년 05월 22일

모빌리티 인터랙티브 솔루션 전문기업인 애니랙티브가 지난 11일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Google for Startup)의 아태지역 클라우드 아카데미(Cloud Academy APAC, 이하 클라우드 아카데미)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클라우드 아카데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기반을 둔 30곳의 테크 스타트업들을 선발하여 구글Google 클라우드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활용해 비즈니스를 개선고도화할 수 있도록 돕는 12주간의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의 선정 기준은 ‘C레벨-Level 임원 또는 기술 책임자(CTO)가 모든 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높은 영어 능숙도를 갖추고, 인공지능/머신러닝과 같은 심층 기술을 활용하는 스타트업’이다.

애니랙티브는 Automotive & Mobility 시장을 목표로, 퓨처 모빌리티 미디어 라이프를 준비하는 테크기업으로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최종 선정되었다. ‘퓨처 모빌리티 미디어 라이프’란 수소/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 자동차에서 보다 재미있고 안전하게 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솔루션이다.

애니랙티브 관계자는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클라우드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Google AI 기술을 활용하여 모빌리티 인터랙션 솔루션을 고도화하고, 구글 Google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해 도로 위의 증강현실 광고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애니랙티브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워크샵에 참여하게 되며,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주제와 관련해 협업하고 기술에 대해서 고도화 하고, 1:1 Google 멘토링 및 선정 기업들과의 사업확대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받는다.

한편, 애니랙티브는 디스플레이와 인터랙션 기술을 모빌리티에 통합∙적용하여 미디어 생활에 필요한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전문 기업이다. 다년간 글로벌 완성차 및 부품공급업체와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민간 PBV시장 개척을 위해 국제오토캠핑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보도자료 제공 : 애니랙티브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