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국 호텔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찾아오는 여름으로 일상 회복 및 유독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날씨로 인해 수많은 인파가 밀집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전국 해수욕장들은 순차적으로 개장하고 있다.
이에 트립비토즈는 전국 각 지역 주요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한다. 트립비토즈가 추천하는 호텔은 ▲그랜드 조선 부산 ▲롯데시티호텔 제주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 등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객실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부산시는 7월 1일 해운대·송정·광안리·송도·다대포·일광·임랑 등 7개 공설 해수욕장을 일괄 개장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KTX 여수엑스포역에 인접해 있으며, 아쿠아플라넷, 해상 케이블카, 오동도 등 여수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국내 유일한 ‘검은 모래 해수욕장’으로 알려진 ‘만성리해수욕장’과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만성리해수욕장’은 7월 8일 개장했다.
지난 6월 24일,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조기 개장한 ‘이호테우해수욕장’ 인근 호텔도 두 곳 소개한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제주공항과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호테우해수욕장과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는 호화 유람선을 모티브로 한 호텔로 바다와 바로 인접해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해수욕장 대신 실내에서 ‘풀캉스’를 즐기고자 하거나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테마별 대표 숙소도 준비했다. 풀캉스 숙소로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여수 호텔 JCS ▲광명 테이크 호텔 ▲서울 앰배서더 풀만을, 워터파크 숙소로는 ▲홍천 비발디파크 ▲예산 스플라스 리솜 ▲제주 신화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천안 소노벨 등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전국 각지 해변 근처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각 호텔별 별도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트립비토즈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면 5%(최대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립비토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립비토즈 세일즈 머천다이징팀 김승아 매니저는 “이번 여름, 오랜만에 특별한 물놀이를 기대하고 있을 여행객들이 고민 없이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 및 지역별로 추천 숙소 리스트를 구성했다”며 “8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보다 합리적이고 현명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트립비토즈 https://www.tripbto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