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FRIP)’을 운영하는 (주)프렌트립(대표 임수열)이 감도 높은 경험 큐레이션 서비스 ‘시퀀스(SEQUENCE)’ 론칭과 함께 6월 라인업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퀀스는 경험상품의 ‘미쉐린 가이드’를 지향한다. 국내의 다양한 경험상품 중에서도 차별화된 콘셉트와 주제로 운영되는 고감도 경험을 큐레이션하여 시퀀스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이번 6월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단순 양산형 경험이 아닌 각 브랜드의 고유한 스토리와 섬세한 감각이 담긴 경험만을 엄선하여 콘텐츠와 함께 소개한다. 이를 위해 에디터와 포토그래퍼 등으로 구성된 내부 팀뿐만 아니라 분야별 외부전문가들이 참여해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상품으로 선정했다.
이번 론칭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경험상품은 총 11개다. 한국 전통 티세레모니를 선보이는 △오므오트, 비어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맥주 테이스팅 △퍼멘티드고스트, 250여개의 향수를 경험하는 올팩티브 저니 △파르품삼각, 서울 최대 규모의 맥주 양조장 △서울브루어리, 세계 최대 규모의 개인 LP감상실 △콩치노콩크리트 등이 라인업에 올랐다. 하반기부터는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전국의 감도 높은 경험도 발굴하여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시퀀스는 론칭을 기념하여 내달 7월까지 무료 초대권 혜택이 포함된 랜덤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낮 12시마다 오픈되는 시퀀스 상품을 확인하고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전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와 시퀀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퀀스 관계자는 “점점 세밀해지는 취향과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를 원하는 MZ세대의 소비특성은 경험 트렌드에도 반영되는데, 이번 시퀀스는 그러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도 독보적인 감도와 높은 기준을 바탕으로 누구나 인생에 꼭 한번은 해봐야 할 차원이 다른 명품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시퀸스 시퀀스 브랜드 페이지 링크 : https://www.frip.co.kr/collections/13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