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창의투자재단, 투자 공모 프로그램 ‘굿스타터 16기’ 참가 모집
2024년 06월 25일

재단법인 ‘윤민창의투자재단’은 2024년 6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굿스타터 1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굿스타터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혁신 창업을 지원한다는 가치 아래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전정신을 가진 창업자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투자 공모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의 업종 제한은 없으며 법인 또는 법인 설립 예정인 창업팀은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 절차는 창업팀이 제출한 온라인 지원서와 사업계획서를 기반으로 서류평가, 방문평가, 발표평가로 진행된다. 방문 평가는 ‘윤민창의투자재단’ 실무자가 해당 스타트업을 직접 방문하여 사업계획서에 담지 못한 창업팀의 사업계획과 비전을 듣고 아이템의 시장성, 기술적 역량, 기업가 정신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할 예정이다.

굿스타터 16기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지분투자와 윤민창의투자재단 창업 공간에 입주 기회가 제공된다. 창업 공간 사용 기간은 1년으로, 초기 창업자들의 사무실 임대 부담을 덜 수 있고, 굿스타터 선발팀들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동반 성장이 기대된다. 이에 더해 별도 내부 평가를 통해 팁스(Tips) 지원도 연계할 예정이다.

윤민창의투자재단은 지난 2017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04개팀에 투자를 진행했으며, 팁스(Tips) 운영사로써 초기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문의) goodstarter@yoonmin.org, http://yoonmin.org

 

보도자료 제공: 윤민창의투자재단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