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테크노밸리 스타트업 투자교류회 ‘In-Best 판교’ 참가 모집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판교테크노밸리 내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판교 스타트업 투자교류회 “In-Best 판교”의 참여기업을 26일까지 모집한다.

판교 제1,2 테크노밸리에 소재한 창업 7년 이내의 스타트업에게 실질적인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투자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IT, BT, NT, CT 등 첨단업종 또는 혁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중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20개의 판교 제1,2 테크노밸리 소재의 스타트업을 모집하며, △IR 집중 멘토링 △투자교류회(데모데이) △경기도 G-펀드 및 국내·외 투자자 간 1:1 매칭 및 투자상담 △대기업·선도기업·투자기관과의 투자유치 및 기술파트너 협약 기회 △경기 스타트업 서밋 참가 기회 등을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국내 투자자 뿐만 아니라 글로벌 VC와의 만남을 계획하고 있어, 판교 투자교류회에 선정된 기업들의 해외 투자유치도 기대하고 있다.

경과원 강성천 원장은 “판교테크노밸리에서는 스타트업의 성장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투자자와의 네트워킹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In-Best 판교’ 투자교류회는 글로벌 투자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신청하기”를 통해 6월 26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신청대상, 제출서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 누리집 또는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과원 테크노밸리기획팀(☎031-776-4804)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3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