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를 운영중인 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기업들의 임직원 복지를 위한 ‘워라밸을 위한 청연기업복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청소연구소의 청연기업복지 프로그램은 기업 임직원들이 업무와 일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 청소를 대신해 주는 서비스로 삶에 실질적인 도움 제공, 업무에 더 집중하는 시간, 쾌적한 재택근무 환경 지원 에 주안점을 맞춰 선보이게 됐다.
청소연구소는 서비스 내 ‘우리회사 견적 알아보기’를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사들은 청소연구소 앱에서 임직원수와 제공 가능한 서비스 수준 및 간단한 기업 정보를 제공하면 라이트, 커스텀, 프리미엄 등 3가지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생활연구소 연현주 대표는 “최근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하여 많은 회사가 임직원 복지에 아낌없는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며 “청연기업복지는 기업 구성원들의 하루 일과 중 상당 부분을 차치하는 청소를 해결해 줌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복지제도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연구소는 집청소 서비스 이외에도 ‘사무실 청소’와 생활용품 커머스인 ‘청연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미지 제공 : 청소연구소 https://www.cleaninglab.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