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랩소디, 스타트업을 위한 무료 마케팅 솔루션 ‘애드스왑’ 출시
2023년 12월 12일

오픈랩소디, 스타트업을 위한 무료 마케팅 솔루션 ‘애드스왑’ 출시

모바일&웹앱 비즈니스 플랫폼, 에이드롭(Adrop) 운영사 오픈랩소디는 무료 마케팅 솔루션 '애드스왑(Ad Swap)'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애드스왑은 스타트업의 가장 큰 고민인 마케팅 예산 문제를 해결하고자 출시되었으며, 경쟁사는 아니지만 목표 잠재고객이 같은 파트너와 매칭되어 서로 광고를 교환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스타트업은 애드스왑을 통해 마케팅 비용없이 무료로 잠재고객 도달이 가능해진다. 또한 오픈랩소디의 광고 송출 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와 협의한 광고 노출 진행률을 모니터링하고 광고 성과를 투명하게 공유 받을 수 있다.

애드스왑은 베타 서비스 런칭 1개월 만에 참여 파트너의 월 활성 사용자 기준 200만 트래픽을 확보하였으며, 공식 런칭 이후 더 빠른 속도로 글로벌 파트너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무료 파트너 신청은 에이드롭 웹사이트(www.adrop.io)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오픈랩소디는 광고 매체 운영을 자동화하는 차세대 솔루션, ‘애드컨트롤(Ad Control)’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 웹앱 매체사에서 애드컨트롤을 도입하게되면, 자체 광고 플랫폼 개발 없이도 광고 예약, 일일 성과 보고, 정산까지 매체 운영의 전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게된다.

오픈랩소디 김유신 대표는 “지난 10년 이상 모바일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면서 경험한 페인포인트를 에이드롭 플랫폼 내의 B2B 솔루션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며, 그 첫번째 솔루션인 애드스왑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의 동반 성장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랩소디는 애드테크 기업으로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카이스트청년창업투자지주, 인라이트벤처스로부터 8억원의 시드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 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딥테크 팁스(TIPS)’에 선정으로 15억 규모의 R&D 자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오픈랩소디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