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홈스토리생활’ 지마켓 입점
2016년 02월 29일

home

생활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홈스토리생활'의 전문 청소 서비스를 이제 지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마켓은 29일부터 홈스토리생활의 다섯 개 주력 전문 청소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력 전문청소 다섯 개 품목은, 일반 가정에서 자주 활용하면서도, 정기적인 전문 청소의 손길이 필요한 것들을 대상으로 한다.

대형가전인 세탁기와 냉장고, 에어컨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전문청소 서비스는 '분해' → '내부 부속 청소' → '소독' → '조립' → '정상 작동 확인'의 과정을 기본으로 하며,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한 집중 청소 서비스다.

세탁기의 세탁조 내·외부, 에어컨의 그릴·필터 등 내부 부속 중 일부는, 사용 기간에 따라 점점 물때나 먼지 등이 쌓이게 되지만, 일반적인 청소방법으로는 이러한 내부 오염을 청소하기 어려워 전문 장비를 이용한 정기적인 전문 청소 서비스가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닿아있지만, 세부적인 청소와 위생 관리가 필요한 침대 매트리스와 욕실에 대해서도 전문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스토리생활 관계자는 "이제 지마켓을 통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홈스토리생활의 전문청소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다섯 개 주력 전문청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으며, 향후 다양한 전문청소 서비스를 추가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마켓은 이번 홈스토리생활의 전문청소 서비스 입점을 기념하여,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지마켓에서 구매·신청하는 고객들은 할인쿠폰(최대 20,000원)과 선착순 500명 대상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홈스토리생활 은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일손을 찾을 수 있는 O2O 서비스 플랫폼 앱인 대리주부를 출시해 운영 중이다. 홈스토리생활 관계자는 "직접 방문하여 '문턱을 넘어' 이루어지는 가사생활 서비스 부문 1등 기업의 기치를 세우겠다는 야심 찬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지마켓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되는 의미가 있다고 본다"며 "향후 대리주부의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마켓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스토리생활은 경력 단절된 중·장년층에게 재취업의 기회를 마련하고 20~30대 여성에게는 가사와 육아 부담을 덜어 사회에 진출하게 함으로써 국가발전에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스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