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삼화페인트 오픈이노베이션 ‘2024 유니콘 브릿지 with 삼화페인트’ 스타트업 3사 선정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2024 유니콘 브릿지 with 삼화페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삼화페인트공업(주)(대표이사 배맹달, 이하 ‘삼화페인트’)과 협업할 혁신 스타트업 3개사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2024 유니콘 브릿지 with 삼화페인트’는 삼화페인트 협업부서와 기술 및 개념검증(Proof of Concept, 이하 ‘PoC’)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비용을 선정기업에 지원하고 경기혁신센터는 기업의 사업단계에 따라 기업역량강화와 투자연계 등 맞춤형 액샐러레이팅을 지원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런칭 이후 지난 2달간 기업모집·평가를 통해 약 21:1의 경쟁을 뚫고 3개의 혁신 스타트업이 선정 되었으며. 3개 기업은 ▲알페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파이솔루션테크놀로지, ▲주식회사 그래핀이엔지 이다.

이번 킥오프에서는 선정 스타트업이 기업 소개와 PoC 과제를 발표하고 경기혁신센터-삼화페인트-스타트업간 지원 협약이 체결되었으며, 앞으로 6개월간 본격적으로 PoC 과제수행과 액샐러레이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팀 담당자는 이번 킥오프 행사에 대해 “경기혁신센터-삼화페인트-스타트업 3자간 협업이 공식적으로 시작됨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경기혁신센터는 앞으로 원활하게 협력이 이루어지고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제공: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