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리뷰 ‘잡플래닛’,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과 서비스 연동
2023년 08월 30일

데이터 테크 플랫폼 잡플래닛(대표이사 황희승, 윤신근)이 두들린의 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Greeting)’과 채용 서비스를 연동했다고 밝혔다.

잡플래닛은 기업 정보와 지원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채용 공고를 함께 볼 수 있는 구직자 필수 채용 플랫폼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회사들이 조회되고 있는 잡플래닛은 누적 가입자 수 500만 명 이상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리팅 기업 회원은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잡플래닛에도 채용 공고를 등록할 수 있게 된다. 이렇게 연동된 잡플래닛 공고를 통해 지원한 이용자는 그리팅에 바로 정보가 저장된다. 이번 연동으로 그리팅 고객사는 500만 명의 잡플래닛 회원들에게 채용 공고를 쉽게 노출시키고 더 많은 지원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잡플래닛 회원 중 이미 그리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그리팅에 채용 공고 등록 시 동일한 공고를 잡플래닛에도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또 지원자가 잡플래닛을 통해 입사 지원할 경우, 이력서 및 지원자 정보가 그리팅에 자동으로 등록돼 공고 등록부터 단계별 채용 데이터까지 지원자 관리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인사 업무 효율도 극대화할 수 있다.

잡플래닛은 그리팅과의 연동을 기념해, 잡플래닛 기업 회원 중 그리팅에 신규 가입한 기업에게 1개월의 서비스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그리팅과의 전략적 제휴로 그리팅 고객사라면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잡플래닛에 채용 공고를 올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보다 더 빠르고 간편하게 채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잡플래닛은 현재 구직자의 공고 조회, 지원 이력, 기업 방문 이력 등을 기반으로 개인의 선호도를 분석해 구직자 맞춤형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잡플래닛 채용 공고에서 해당 기업의 리뷰, 면접, 기업 정보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타 채용 서비스에 비해 효율적이고 고객 편의성이 극대화됐다는 평이다.

보도자료 제공: 잡플래닛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