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3년 01월 19일 -
브릿지코드(대표 박상민)은 지난 5일 API 회원관리 서비스 퓨로(Furo)를 제공중인 호패(대표 심재훈)와 상호간의 전략적 우호 협력을 위한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진행된 MOU를 통해 브릿지코드에서는 파트너스 무료 이용권을 호패에서는 30만 크레딧을 제공한다. 파트너스(partner-s.co)는 회계사, 세무사를 직접 고용하기 어려운 스타트업에 최적화 된 온라인 회계/재무 서비스다. 스타트업 기장 서비스부터 법인 설립, 법인 전환, 투자자 관점의 재무제표 관리, CFO 아웃소싱, 정부지원금 관리, 재무실사와 감사까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퓨로(Furo.one)는 이메일 로그인 뿐 아니라 Google, Kakao 등 서비스에 최적화된 로그인 방식과 이력 관리, 사용자 통계 등을 제공하며 전용 슬랙(Slack) 채널과 DB 마이그레이션도 지원된다. SSO 와 Captcha, 본인 인증 등 고도화 된 보안 시스템도 제공 예정이라고 한다.
파트너스(partner-s.co)와 퓨로(Furo.one)은 향후 협력 범위를 넓혀 스타트업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브릿지코드 박상민 대표는 “이번 MOU가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돕고 시너지 효과를 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뉴스제공 : 브릿지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