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도매거래 플랫폼 ‘블록’ 운영사 리아드코퍼레이션, 국내 호텔을 위한 도매 중개 서비스 베타 오픈
2023년 11월 22일

글로벌 여행 도매거래 플랫폼 ‘리아드코퍼레이션’, 국내 호텔을 위한 도매 중개 서비스 베타 오픈글로벌 여행 도매거래 플랫폼 ‘블록(BLOKK)’의 운영사인 주식회사 리아드코퍼레이션(대표 이병주, 이하 리아드)이 국내 호텔을 위한 도매 중개 서비스의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

‘블록(BLOKK)’은 호텔과 여행사의 도매 거래(블록딜) 중개 서비스이다. 리아드의 주요 고객은 국내 호텔과 해외 단체 관광 여행사로, 이번 베타 서비스 론칭은 2023년 정식 서비스 이전 국내의 호텔 파트너 모집을 위해 진행된다. 국내 호텔 중 해외 단체 여행객 유치 및 해외 여행사와의 도매 거래를 원하는 모든 유형의 숙소를 파트너로 모집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여행사가 개별적으로 찾아 나서야 했던 단체 관광 수요와 호텔 공급을 플랫폼으로 이어주면서 국내 인바운드 관광의 저변을 확대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리아드는 현재 동남아시아의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첫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리아드는 창업 5개월만에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돼, AI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자동화된 B2B 도매 계약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다. 해당 기술은 2024년 해외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병주 리아드 대표는 “이번 베타 서비스 론칭과 팁스 선정은 리아드의 기술적 경쟁력과 빠르고 효과적인 서비스 기획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블록(BLOKK) 서비스는 늘어나는 해외 관광객을 가장 비용 효율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호텔/여행사용 솔루션으로, 팁스 선발로 인정된 기술력과 이번 베타서비스의 성공적 론칭을 토대로 세계적인 여행 B2B 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아드는 6개월간의 블록(BLOKK) 베타 서비스를 통해 가입하는 호텔 파트너들을 상대로 ‘첫 블록거래 10%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은 첫 블록 거래 시 설정한 입금가보다 10% 높은 금액을 정산 받으며 블록(BLOKK)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리아드코퍼레이션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