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도약’ 주제로 네트워킹 데이 개최
2013년 05월 24일

startup networking party vol04

이벤트 신청하기

오는 28일 오후 7시 '더불어 도약(Let's Jump up in One Body)'라는 주제로 '네트워킹 데이'가 열린다. 4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진정한 네트워킹과 소셜 인큐베이팅의 장을 열 계획이다.

네트워킹 데이는 그동안 '서비스 오픈 피칭', '스타트업 생존과 글로벌 진출', '올바른 투자 전략'이라는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스타트업 정보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비타민 조규민 대표는 "소셜 다이닝을 통해 탄탄하게 구축된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라면서 참여자들 간의 깊은 신뢰 관계 속에서 다음을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행사의 주제인 '더불어 도약'은 스타트업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스타트업에서 종사하고 있는 모든 사람이 한곳에 모여 현재 위치에서 다음 단계로 도약하기 위해 지식, 정보 그리고 인사이트의 공유를 의미한다. 스타트업의 부가가치세 신고/납부에 대해 강연을 펼칠 홍용준 회계사를 비롯하여 위플래닛, 쉐이커미디어, 아이디어보브, 룩페이지, 코핑, 애드앤티켓, 정시퇴근 등의 7개의 스타트업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사이드 프로그램으로는 '오픈 빌드업'과 '미래일기'가 있으며,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나눔과 동시에 미래 성장 목표를 기록으로 남기는 기회가 주어진다.

네트워킹 데이는 페이스북 그룹 Startup Party가 주최하고, Bin Space집밥이 후원한다. 스타트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파티를 표방하기 위해 조직된 Startup Party는 네트워킹 데이를 통해 한국형 스타트업 마피아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오프닝]

Mr.BITAMIN 인사 및 주제발표 (5분)

[강연]

"스타트업 부가가치세 신고/납부 (In App Purchase 사례연구)" / 홍용준 회계사 (15분)
"쉐이커미디어 스토리" / Shakr Media David Lee (15분)
"스타트업에서 공동대표로 살아가는 비법" / WePlanet Daniel & Jay (15분)
>> 3인 3색 토크 콘서트 (15분)

[Tea Break & Networking]

[스타트업 스토리 및 서비스 소개]

Bonosound in Ideabove / 이인영 대표 (10분)
Lookpage in Lookpage / 신종후 대표 (10분)
TipInBoard in Corping / 이재환 대표 (10분)
>> 3인 3색 토크 콘서트 (15분)

[1) 오픈 빌드업(Open Build-Up)]

AdNTicket in Alqui / 김재학 대표 (7분)
위플레이풋볼 in 정시퇴근 / 허익한 대표 (7분)

[2) 미래일기(Dream diary)]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