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인벤션랩, ‘2023 스마트시티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사 선정
2023년 04월 24일

더인벤션랩, 스마트시티 분야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사로 선정

초기투자기관이자 팁스운영사인(TIPS) 더인벤션랩이 이노랩아시아와 함께 스마트도시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시티 분야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GMEP, Global Market Expansion Program) 운영사로 선정됐다.

더인벤션랩은 우미건설, 국보디자인, 대원[칸타빌], DS네트웍스 등 국내 최고의 공간테크 및 부동산 디벨롭퍼 중견그룹/상장사가 펀드출자자로 참여하여 공간테크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 발굴을 다년간 해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거점의 한국 스타트업 팀에 가장 많이 초기투자한 트랙레코드를 보유하고 있다.

더인벤션랩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공간테크 및 유관분야 유망팀을 선발하여 베트남에 진출을 도울 예정이며, 베트남 기업과 AC기관과의 실질적인 기술 및 사업 제휴(PoC)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2개 이상의 우수팀은 1억 이상 초기투자 집행 및 팁스 추천이 예정되어 있다.

더인벤션랩 김민수 팀장은 "GMEP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시티 분야에서 우수한 초격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 투자, 육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같이 찾아가는 여정을 함에 있어 큰 기대가 있다"고 밝혔다.

2023년도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GMEP)은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기업에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진출 가능성 검증 및 경쟁력 함양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지원대상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업력 7년 이내 창업기업이며, 모집 공고문은 K-Startu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 더인벤션랩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