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기반의 스타트업 성장 분석 플랫폼 ‘이노포레스트’ 베타 출시
2021년 03월 09일

데이터 기반의 스타트업 성장 분석 플랫폼 ‘이노포레스트’ 베타 출시

데이터 기반의 스타트업 성장 분석 플랫폼 ‘이노포레스트’ 베타 출시

-스타트업의 고용·투자 및 재무 현황·서비스 사용 지표 등 성장 데이터 제공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전문 액셀러레이터 마크앤컴퍼니(대표 홍경표)가 데이터 기반의 스타트업 성장 분석 플랫폼 ‘이노포레스트’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이노포레스트는 스타트업의 매출·직원 수·월간 활성 사용자·투자금의 월별 증감과 실사용자의 소비패턴, 서비스 이용빈도·활성율·재방문율 등 성과 지표를 제공한다. 또 조건별 필터 검색 기능을 통해 스타트업 관계자는 시장 조사뿐만 아니라, 업종별 스타트업의 성장률·성장시점·성장요인을 비교 가능하며, 투자자는 투자검토를 위해 정량적인 핵심지표 분석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고 업체는 밝혔다.

홍경표 대표는 “이노포레스트’란 ‘혁신의 숲’이라는 의미로, 혁신을 이루는 스타트업이 모여 함께 숲을 이루는 건강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스타트업-투자사-대기업을 연결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트업 생태계 플랫폼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라고 출시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노포레스트(https://innoforest.co.kr)는 오는 6월 정식 버전 출시를 통해 실사용자의 소비패턴 및 행동정보 기반의 매출 트렌드와 기업 가치 등 보다 상세한 성장 데이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