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 삼성전자와 ‘소스TV’ 앱 출시
2024년 03월 21일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운영하는 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솔루션, 소스가 삼성TV에서 경험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SauceTV(소스TV)’ 앱을 출시했다.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업계 1위인 소스는 자사몰 라이브·숏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와 함께 SauceTV를 론칭해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를 스마트TV에서 즐기는 라이브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SauceTV는 Tizen OS가 탑재된 삼성TV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으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라이브’를 통해 송출되는 국내 유수 브랜드들의 모든 라이브 방송을 TV로 시청할 수 있다.

거실 소파에 편하게 기대어 보는 ‘린백(Lean-Back)’ 기기인 TV를 통해서는 주로 4050세대를 타깃으로 한 홈쇼핑 방송이 주를 이루어왔다. 반면 모바일 기기로 즐기는 라이브커머스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퀴즈·리워드 이벤트 등을 제공해 2030를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SauceTV는 이러한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을 TV로 확장하는 동시에 소스 고객사의 라이브 방송 채널 확장을 통한 판매 효과를 높인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이번 SauceTV 출시를 통해 모바일보다 훨씬 더 큰 화면에서 즐기는 라이브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매달 500여 개 라이브와 1만 3천여 개 상품을 SauceTV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모비두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