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키피’ 운영사 ‘와이어드 컴퍼니’, 동물자유연대에 고양이를 위한 물품 기부
2023년 02월 24일

와이어드 컴퍼니, 동물자유연대에 350만 원 상당의
고양이를 위한 물품 기부

와이어드 컴퍼니가 유기묘들이 쉼터를 위해 350만 원 상당의 고양이를 위한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커머스 시장의 아이템을 발굴하고 자사 브랜드로 양성 & 상품화하는 것에 특화된 와이어드 컴퍼니는 자사 브랜드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셀렉샵인 브랜드 “키피”를 운영중이다. 키피는 하네스, 스크래쳐, 쿠션, 숨숨집 등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각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어드 컴퍼니는 지난 2022년 12월 유기 혹은 파양된 고양이들을 돌보고 있는 동물자유연대에게 고양이를 위한 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후원 물품은 고양이를 위한 스크래쳐 54개, 숨숨집 45개, 쿠션 16개이다. 후원 물품은 고양이들의 임시보호소의 쉼터 마련에 활용될 예정이다.

와이어드 컴퍼니는 이번 후원과 함께 “많은 유기, 파양 아이들이 추운 겨울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동물자유연대를 찾게 되었다. 보호소의 모든 아이들이 찾아오는 봄날에는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물품 후원을 통해 와이어드 컴퍼니가 응원하고 있겠다.”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와이어드 컴퍼니는 2022년 12월 22일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한 서울테크밋업 행사에서 매출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보도자료 제공 : 와이어드 컴퍼니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