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콘텐츠 플랫폼 ‘비마이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세이오앙’ 런칭
2023년 03월 02일

반려동물 콘텐츠 플랫폼 비마이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세이오앙 런칭

반려동물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하는 비마이펫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세이오앙’을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세이오앙’은 ‘행복한 반려동물들이 외치는 기쁨의 소리’를 의미하며, 반려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기본에 충실하며,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마이펫은 2,000여 개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얻은 데이터 그리고 수많은 반려인들과 소통을 통해 파악한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의 니즈를 브랜드에 녹여낼 예정이다. 또한, 자체 개발한 반려동물 마케팅 솔루션을 통하여 마케팅 비용을 낮추어 더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돌려주고자 한다.

이에 더하여, 제조 및 오프라인 유통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하여 반려동물 전문 제조 유통사 ‘펫클럽'과 힘을 합쳤다. 비마이펫은 ‘22년 5월 펫클럽으로부터 전략적 투자유치를 받은 후 긴밀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세이오앙’의 첫 제품군은 고양이 모래다. 제품을 기획하기 전 반려인들의 ‘페인포인트'를 파악하기 위하여 500여명 이상의 반려인의 의견을 모았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끝에 총 3종의 고양이 모래를 출시하였으며, 지난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가낳지모 캣페어’에서 새로 선보인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 고운입자’ 제품은 이틀만에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입증했다.

비마이펫은 ‘세이오앙'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시장 내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멀티 브랜드'를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비마이펫은 ‘우리 아이의 시간을 더 행복하게’라는 미션을 토대로 반려동물 3C(Content, Community, Commerce) 플랫폼을 만들고 있는 국내 반려동물 스타트업이다. ‘23년 1월 웹사이트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유튜브 구독자 33만을 상회하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 비마이펫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