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헬로마이펫’,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 유치
2024년 01월 03일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헬로마이펫',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 유치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헬로마이펫에 투자한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헬로마이펫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20여 종의 동물용 의약외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 8월 중국 산동성에 첫 해외 법인을 설립하여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헬로마이펫은 첨가물 없이 100% 원재료로 만든 동결건조 큐브트릿 ‘펫트릿스’와 면역강화 이뮨이 함유된 ‘펫마카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구강염 및 구내염 예방뿐만 아니라 구강케어와 구취 제거가 가능한 댕티스트 치약과,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피부 보습, 곰팡이성 염증 케어, 습진 관리 등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댕댕카솔은 누적 판매량 300,000개를 돌파했다.

이동재 헬로마이펫 대표는 “2024년 상반기에는 헬스케어 기반의 수제 간식과 영양제를 출시할 계획이며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펫 푸드 시장으로 확대해 나감으로써 카테고리 다양화를 통해 펫 버티컬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씨엔티테크 관계자는 “현재 펫 푸드 시장은 다양한 기업이 활발히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외국 수입 제품이 존재하는 등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그러나 헬로마이펫은 독자적인 브랜드 개발과 동물 특성에 맞춘 기능성 제품, 꾸준한 재판매율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 폭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더 많은 제품은 헬로마이펫 공식홈페이지(https://hellomype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