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대절 가격비교 플랫폼 ‘올버스’ 사용성 개선을 위한 홈 화면 개편
2023년 07월 11일

버스대절 가격비교 플랫폼 ‘올버스’가 사용성 개선을 위해 홈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버스는 전국 330여 개의 버스회사, 3,600여 명의 버스기사와 제휴를 맺고, 가격비교부터 예약까지 가능한 전세버스 예약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은 기존 복잡했던 견적신청 레이아웃을 항공권 예매를 연상케하는 친숙한 가로 배열로 변경하여, 생소하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버스대절 예약 과정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견적 과정에서 오전 · 오후 시간대 선택을 분리하고, 주소 검색을 통해 정확한 주소지만 입력하게 하여 승객과 기사의 혼선 최소화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정확한 견적신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결혼식, 워크숍 등 버스대절 목적의 아이콘을 직관적으로 변경해 서비스 이해도를 높이고, 아이콘을 선택하면 목적을 선택할 필요 없이 바로 견적신청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관광버스 대절을 비롯한 콜밴 · 콜택시 예약 플랫폼 ‘올밴’, 캠핑카 렌트 플랫폼 ‘캠고잉’을 운영하는 토털 모빌리티 스타트업 올버스㈜는 “이번 올버스 홈 화면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게 버스대여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하며, “승객과 기사 모두의 편리함을 위해 UI/UX 개선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올버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