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핀테크 ‘인피닛블록’,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선정…3년간 최대 7천5백만 원 연구개발비 지원
2023년 06월 19일

블록체인 핀테크기업 인피닛블록(대표이사 정구태)은 ‘2023년도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경쟁력 제고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이공계 신진 연구인력 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인피닛블록은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3년간 최대 75백만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받게 되었다.

인피닛블록은 창업 초창기부터 여의도 서울핀테크랩에 금융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연구개발 전문인력 확보 및 육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금융기술연구소에는 블록체인학 박사출신 CTO를 중심으로 핀테크, 블록체인 업계에서 다양한 연구개발 경험을 쌓은 전문인력들이 포진되어 있다. 인피닛블록은 사이버보안 기술을 활용하여 디지털자산 보관, 운영, 관리 등 블록체인에 특화된 핀테크 플랫폼 개발을 완료하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인피닛블록 정구태 대표는 “임직원들이 업무 전문성은 물론이고 학문적 지식까지 겸비하여, 학위 과정까지 포함하면 전체 인력의 60% 이상이 석박사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에 있어 최고 수준의 인재 채용에 힘을 쏟고 자기계발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서울핀테크랩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