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계 인기 기사(소식) 모음 (6월 3주차)
2013년 06월 24일

스타트업계는 하루하루가 기업의 생존과 관계된 만큼, 매우 급하게 모든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주위를 둘러보거나 주변의 조언을 들을 시간조차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가끔은 주변에 어떤 일이 있는지 10분 정도 시야를 넓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쁜 여러분을 위해 지난 한 주간 스타트업계에서 주목을 받았던 기사 (콘텐츠)를 간략히 요약했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uration

1. [Mobile UX Design] 디자이너 브랜딩을 이해하다 (웹스미디어컴퍼니)

2. 싸게 팔수록 많이 남는 마법의 사업모델, 코스트코 

3. 구글, 앱 판매 수익 중 구글 몫 3배 이상 인상 요구…통신사 반발 (전자신문)

4. 모바일 게임, 시장과 산업의 이해 Shock & Awe : What’s Next Now? (와일드카드)

5. 쫄지말고 투자하라 (케이큐브벤처스 임지훈 대표 편)

6. [펀딩Now]사람과 사람을 잇는 이벤트 플랫폼, 온오프믹스 (벤처스퀘어)

7. ‘브이터치(Vtouch)’,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공모전 에스젠 글로벌(sGen Global) 최종 우승 (플래텀)

8. [더벨]플라스콘, 캡스톤파트너스에서 투자 유치

9. [스케치] 네트 제이콥슨, 그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9가지 교훈들 (벤처스퀘어)

10. 에스이웍스, 세계 최고 해킹대회 데프콘 본선행 티켓 확보 (비석세스)

11. 실행 > 아이디어 (비석세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