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핫플 라이브 지도 플랫폼 ‘프레젬’ 운영사 제트시티,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투자 유치

실시간 팝업/핫플 라이브 지도 플랫폼 프레젬(PREZEM)을 개발하고 있는 주식회사제트시티가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레젬’은 위치를 기반으로 팝업스토어, 핫플레이스 현장에 대한 실시간 질문/답 변 기능 및 핫플 라이브 정보 업로드 기능을 주요 기능으로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어 누구나 장소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궁금한 장 소의 실시간 현황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식회사 제트시티’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 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또한 성남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대상, 경기창업 경진대회 우수상, 경기도 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윤민창의투자재단’은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이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재단 법 인이다. 창업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청년스타트업을 발굴하 는 것을 목표로 굿스타터 등의 투자사업을 펼치고 있다.

주식회사 제트시티 김세연 대표는 프레젬에 대해 “팝업스토어 정보를 시작으로, 언 제 어디서나 사용자가 궁금한 장소의 실시간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윤민창의투자재단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