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산타’, ‘2024 AI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2024년 01월 09일

에듀테크 '산타', ‘2024 AI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산타 (대표 박기웅)의 ‘초개인화 맞춤형 교육 LMS 플랫폼’ 디디쌤이 최근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AI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지난 12월 26일 공급기업 Pool 신규 등록을 완료하였다.

㈜산타는 해당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부산시 전략산업 중 하나인 ‘디지털테크산업’에 맞춰 부울경 교육 산업 기업과 학생들에게 AI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단기간에 ‘초 개인화 맞춤형 교육’ 교육 과정 관리 프로그램인 ‘디디쌤’의 도입을 적극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디디쌤은 ‘AI 조교’ 기능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성과와 학습테스트 결과를 데이터화 하며, 학습자의 수업 이후 진로 데이터를 학습 및 분석하여 개인에게 맞춤형 교육과정 설계 및 교육 영상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디쌤은 AI기술력을 활용해 교육 비즈니스의 확장을 희망하는 수요업체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자 하며, 이는 학원을 포함한 성인 직무 교육 기업 등에 모두 해당한다.

㈜산타의 박기웅 대표는 “'초 개인화 맞춤형’으로 미래 교육의 흐름이 크게 바뀌는 현 시점에 AI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진화된 AI 조교 시스템을 구축한 학원, 교육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디디쌤의 도입을 희망할 경우, DIDISAM 홈페이지(landing.didisam.com) 또는 support@didisam.com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산타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