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CFO 서비스 ‘파트너스’, 프랜차이즈 ERP 프로그램 기능 업데이트
2023년 12월 20일

온라인 CFO '파트너스', 프랜차이즈 ERP 프로그램 기능 신규 업데이트

브릿지코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CFO 서비스 '파트너스'가 본점 및 가맹점의 매출 관리 등 프랜차이즈 ERP 프로그램 기능을 신규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파트너스는 재무 데이터 기반 온라인 CFO 서비스로서 재무관리 SaaS 솔루션과 CFO 아웃소싱 및 회계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숫자 관리'를 표방하며, 기업을 위한 핵심 재무지표(Finance KPI)를 차트로 시각화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스타트업,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이 재무 데이터에 기반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견인한다.

ERP 프로그램은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으로서 기업이 생산, 재무, 회계, 영업, 구매 등 경영과 관련된 각종 프로세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프랜차이즈 기업의 경우, 일반 기업과 달리 본점 외에도 수많은 가맹점의 재무 관리 및 회계 업무를 관리해야 하는 특수성이 있으며 이와 관련해 프랜차이즈 전용 ERP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왔다.

파트너스는 이번 프랜차이즈 ERP 프로그램 기능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본점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은 물론 자회사를 보유한 본사가 파트너스 결산 서비스 이용 시 본점 및 가맹점별(본사 및 자회사별) 손익계산서, 매출 및 비용 누계액을 자동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트너스 결산 서비스를 이용하는 본점은 대시보드를 통해 본점 및 가맹점별 결산 주기에 따른 손익계산서, 매출액, 비용 누계액 등 주요 재무지표를 손쉽게 차트로 확인할 수 있다.

브릿지코드 박상민 대표는 "파트너스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의 니즈(Needs)에 맞는 빠른 업데이트를 자랑한다"라며 "이번 프랜차이즈 ERP 프로그램 기능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본점 및 가맹점은 물론 본사와 자회사 매출 및 재무 관리, 회계 관리 업무 효율 극대화를 지원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브릿지코드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