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발달 맞춤 놀잇감 브랜드 ‘피카비’, 무신사 키즈 공식 입점
2023년 03월 08일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무신사 키즈 공식 입점

프리미엄 발달 맞춤 놀잇감 브랜드 피카비(peekaby)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무신사 키즈에 공식 입점했다.

무신사 키즈에서 판매되는 피카비 제품은 전문가가 설계한 놀이 플랜 ‘피카비 플레이키트’의 0-24개월 전 라인과 피카비 단품 놀잇감과 도서까지 총 13종이다.

피카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올디너리매직은 피카비 플레이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이래 1년사이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피카비는 전제품 3세 미만 KC 인증 및 FSC 인증 목재 사용 등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영유아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무신사 키즈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가까이 신장한 거래액을 기록하며 키즈 패션에 특화한 콘텐츠로 성장하고 있다.

올디너리매직 전지웅 이사는 “감도 높은 브랜딩으로 주목 받는 무신사 키즈에 입점해 다양한 고객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피카비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무신사의 넓은 고객 접점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올디너리매직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