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 켄싱턴호텔 평창과 겨울 호캉스 기획전
2023년 11월 15일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 켄싱턴호텔 평창과 겨울 호캉스 기획전

이미지 제공: 밀크코퍼레이션

밀크코퍼레이션(대표 박진홍)이 운영하는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켄싱턴호텔 평창과 겨울 호캉스 기획전을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키즈닝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켄싱턴호텔 평창 최저가 패키지 특별 가격과 키즈닝 회원에게 최대 20만 원 예약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켄싱턴호텔 평창 패키지 예약 시 최근 키즈닝에 입점한 친환경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몽쉘베베의 모이스처 탑투토워시와 베리어 케어 크림으로 구성된 여행용키트를 제공한다. 

키즈닝 운영사 밀크코퍼레이션 박진홍 대표는 “키즈닝은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커머스를 연결하는 육아 소비 포털 채널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패션과 육아용품 영역을 넘어 여행에서도 키즈닝만의 큐레이션 역량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앞서 키즈닝 회원을 대상으로 켄싱턴호텔 평창과 여러 차례 특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 바 있는 키즈닝은 육아 소비 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유·아동 패션부터 육아용품, 디자인 브랜드 관 등 사업을 확장하며 육아 시장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키즈닝과 켄싱턴호텔 평창의 겨울 호캉스 기획전은 키즈닝 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s://www.kidsning.co.kr/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