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핀고’, ‘시럽’과 제휴…시럽 회원 대상 전용 음원 수익 공유 서비스 제공
2024년 01월 17일

'핀고', 음원 수익 공유 시장 저변 확대 위해 '시럽'과 제휴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핀고’가 시럽과의 제휴를 통해 음원 수익 공유 시장을 확장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핀고는 ‘시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음원 상품을 구매하고 일정 기간 동안 음원 수익을 받아볼 수 있는 음원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핀고는 ‘음원 수익 공유’라는 신개념 서비스를 통해 창작자나 가수들만 받는 것으로 여겨졌던 음원 수익을 누구나 공유 받을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입장벽을 낮추고 음원 수익 공유 시장을 대중화하고 있다.

‘시럽’을 통해 핀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회원은 OK캐쉬백과 음원 상품 조각을 받을 수 있고 음원 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OK캐쉬백 재적립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시럽’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테크 경험을 선사하고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활성화함으로써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양사 간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핀고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핀고의 음원 상품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고 플랫폼 간 유기적 상호작용을 촉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마케팅을 통해 음원 수익 공유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핀고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