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제조사 ‘솔루엠’, 벤처기업협회와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기업 모집
2023년 12월 06일

전자부품 전문 '솔루엠',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유망 벤처기업 발굴 계획(사)벤처기업협회(회장 성상엽)가 ㈜솔루엠(대표이사 전성호)과 오픈 이노베이션 희망 벤처기업을 12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전자부품 전문기업 솔루엠은 베트남, 인도, 멕시코 등지의 생산공장과 미주, 유럽, 일본, 중남미 판매법인 등 해외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멕시코 신공장 건설로 북미지역 생산능력을 강화하는 등 해외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오픈 이노베이션 협업 희망 분야는 △파워·배터리/전기차 충전 △ESL(리테일·물류) △사이니지 광고 플랫폼 △헬스케어/AI분석·진단 △스마트시티·스마트홈 등이다. 참여 기업은 솔루엠의 인프라를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실증(PoC), 공동 사업화 및 공동 마케팅 기회를 얻게 된다.

협회 관계자는 “벤처기업의 핵심역량인 신규 비즈니스 모델과 솔루엠의 글로벌 인프라를 연계한다면 시장 확대를 통한 동반성장의 바람직한 지향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솔루엠 반휘권 경영지원실장은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솔루엠을 비롯한 대·중견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 문의는 벤처기업협회 마케팅지원팀(T.02-6331-7088)으로 하면 된다.

보도자료 제공: 벤처기업협회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