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참여기업 모집
2023년 08월 22일

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하고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에서 운영 중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참여기업을 오는 8월 25일(금)까지 모집한다.

크라우드펀딩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자금을 조달받아 사업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방식을 말한다. 이번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지원 사업은 캠퍼스타운 출신 기업들의 해외 시장 판로 개척 및 시장성 검증을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지원 사업은 8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참여 모집은 8월 25일(금) 16시까지 캠퍼스타운 출신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모집공고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은 성공하는 리워드 구성 비법, 상세 페이지 구성 전략 등 실무교육을 비롯해 플랫폼 펀딩 개설을 위한 상세 페이지 및 콘텐츠 제작, 마케팅 지원 등 실질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지원 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8월 22일(화) 2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사전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설명회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포스터의 QR코드를 활용해 참여하면 된다.

한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2023년 3월 개소하여 성장기에 접어든 캠퍼스타운 기업들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운영사인 씨엔티테크는 성장기 기업들이 겪는 고충인 자금조달과 인프라 부족을 직-간접 투자와 대-스타 오픈 이노베이션, 교육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통해 함께 해결해 나가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