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101 멘토링’ 참여 스타트업 모집
2024년 04월 25일

서울특별시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청년 창업자가 겪는 애로 사항을 상시 멘토링하고 해소해주기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101 멘토링’을 연중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101 멘토링 프로그램은 서울 소재 청년 창업자(만 39세 이하)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상시적인 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지원 대상은 서울에 소재지를 둔 창업 7년 이내 창업기업으로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의 캠퍼스타운 보육기업 또는 대학 창업지원기관으로부터 창업 보육을 받은 이력이 있는 창업기업이다.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사업화·투자·팁스(TIPS)·정책자금 등 각 분야에 대해 전문성을 보유한 전문위원을 활용하여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멘토링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연중 상시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자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 공고 (https://s-upcenter.startup-plus.kr/project/PRJ004600)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상담이 접수되면 창업자의 멘토링 희망 분야에 따라 48시간 이내에 전문가를 연계하여 진행된다.

이현광 센터장은 “101 멘토링은 창업자가 사업화 과정에서 겪는 모든 애로 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청년 창업자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도출함으로써 청년 창업자의 성장 가속화를 적극 지원하고 서울특별시의 청년 창업 활성화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씨엔티테크(주)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