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양 관리 솔루션 ‘세이브더팜즈’, 한국농업기술진흥원 ‘2024년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 선정
2024년 04월 25일

세이브더팜즈는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년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토양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연구 기업 세이브더팜즈는 ESG 파이코노믹스 선도 기업으로 국내 유일의 인삼 농지 적용 바이오차 기술력을 통해 고품질의 표준화된 인삼 생산과 유기농 인삼 재배의 표준화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세이브더팜즈는 농산업의 제조 과정에서 남은 부산물을 자원 순환형 시스템을 통해 고기능성 바이오 원료를 생산하여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한 농업 부산물뿐만 아니라 해양 부산물을 활용한 고기능성 바이오 제품을 개발 중이며 대표적인 해양폐기물인 굴패각을 활용한 단미사료 및 펫푸드 제품도 곧 출시 예정이다.

세이브더팜즈는 환경과 사람 모두에게 이로운 방향을 찾아가고자 끊임없이 연구해오고 있다. 기후변화와 먹거리 안전성에 대한 고민 속에서 지구와 생산자, 소비자 모두 웃을 수 있는 선순환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세이브더팜즈의 목표이다.

국내 유일의 인삼 농지를 적용한 바이오차(Biochar) 기술력을 통해 고품질의 표준화된 인삼 생산과 유기농 인삼 재배의 표준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세이브더팜즈는 방글라데시 농업대학교 및 몽골 국립 농업대학교와 국제 공동연구 MOU를 통해 고기능성 그린바이오 사업에 관련한 SCI 논문 등재 등 전세계의 다양한 바이오매스들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세이브더팜즈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