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도 커플도 이로운 화이트데이 스타트업 에디션
2016년 03월 11일

3월 14일, 누군가에게는 그저 월요일에 불과하며 누군가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의 날. 스타트업들도 놓칠 수 없는 마케팅 기회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중에서도 엄선된 '솔로에게도 커플에게도 널리 이로운 스타트업' 이벤트 에디션을 소개하고자 한다.

 

커플에게 이로운 화이트데이 스타트업 에디션

1. 헤이뷰티
heybeauty_01
뷰티샵 예약 O2O 서비스 헤이뷰티는 3월 13일까지 헤이뷰티를 통해 뷰티샵을 예약한 고객 중 2인을 추첨해 각각 최고급 레스토랑의 디너 커플 초대권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권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에 사용 가능하며 해당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헤이뷰티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2. 핫텔

hottel_herbritts_ EventImage
모바일 호텔 예약 타임커머스 ‘핫텔’은 3월 11일부터 서울 시내 특급 호텔 7개와 함께 314장의 ‘허브릿츠’ 사진전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핫텔을 통해 위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허브릿츠 사진전 티켓을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허브릿츠의 작품은 1980년대 유명 패션지의 커버를 장식한 것으로 유명하며,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라는 주제로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2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전시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상황 확인 및 예약은 핫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3. 야놀자

yanolja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야놀자배 화이트 로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야놀자 앱에서 연인 또는 친구와 2 1조로, 1에서 20까지 번호 중 6개 숫자를 각각 3개씩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이번 이벤트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번호는 오는 17일 야놀자 앱에서 영상으로 공개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야놀자 바로예약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된다.

 

솔로에게도 이로운 화이트데이 스타트업 에디션

1. 부탁해

butake
프리미엄 맛집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쉬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배달 앱 부탁해!’를 통해 코코브루니의 초콜릿 선물세트 주문 시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메쉬코리아와 새롭게 제휴를 맺은 코코브루니의 입점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것으로,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부탁해앱에 접속해 코코브루니의 봉봉파베 생초콜릿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경우 상품 금액의 1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부탁해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 짬툰
whiteday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짬툰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결제 회원들에게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는 '코인 따따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코인 상품 결제 시 20%의 보너스 코인이 자동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짬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