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샵 검색·예약 서비스 ‘두헤어’, ‘헤어 스타일링 영상 공모전’ 통해 크리에이터 발굴한다
2016년 03월 22일

ww

헤어샵 검색 및 예약 전문 모바일 서비스 두헤어를 운영 중인 윌랩 '누구나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 방법'이라는 주제로 헤어 스타일링 영상 공모전을 4 2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 영상 콘텐츠와 그 제작자를 발굴하기 위한 공모전으로개인 또는 및 2인 팀 단위로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3 21일부터 4 20일까지 한 달간이다. 접수 방법은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화질의 영상을 윌랩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영상은 창의성, 기술성, 대중성 등의 기준으로 평가하며 선정된 ‘금손’ 세 팀에게 상금 30만 원, ‘은손’ 세 팀에게 헤어샵용 아이론 경품이 수여된다특히, 수상자 중 우수자에 대해서는 활동 및 제작비가 지원되는 두헤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정해 지속해서 콘텐츠 제작을 지원할 방침이다.

윌랩의 이경선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자를 확보하고 편리한 예약 서비스에 재미와 볼거리를 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공모전 개최 소감을 밝혔다.

기타 자세한 안내는 윌랩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 및 두헤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