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계획 자동관리 서비스 ‘투데잇’, 스터디그룹 기능 추가
2016년 06월 08일

todait
학습계획 자동관리 서비스 투데잇이 스터디그룹 기능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투데잇은 학습계획 자동 설정·재설정, 스톱워치, 통계, 캘린더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자기 주도 학습 계획 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출시 후 50만 누적 다운로드, 900만 공부 시간, 83만 개의 학습 계획 완료 수를 넘어서며 성장 중이다.투데잇의 스터디그룹 기능은 ‘그룹 자동매칭’, ‘학습상태 실시간 공유’ 기능으로 이루어져 학습자의 동기 부여에 초점을 맞춘 기능이다.

‘그룹 자동매칭’ 기능은 학습 목표, 성취율, 공부 시간대 등, 투데잇의 자체 데이터로 구축한 알고리즘으로 구현되었으며, 적절한 그룹원을 자동으로 매칭해준다. ‘학습상태 실시간 공유’ 기능은 그룹원의 계획 성취율, 공부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나타내 타 그룹원이 공부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알람이 전송되어 서로의 학습을 독려한다.

투데잇 조재우 대표는 “지난 8개월간 2천여 명의 스터디그룹을 운영하며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투데잇은 학습 계획은 물론, 그룹 관리도 자동으로 해준다. 학습자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협력 학습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데잇은 장기간 체계적인 학습 계획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현재 제공 중인 5개 언어를 비롯해 해외 사용자의 자발적인 번역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데잇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