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헬스케어 스타트업 ‘해피문데이’, 어플리케이터 없는 ‘디지털 탐폰’ 출시…월경용품 선택지 넓혀
2023년 03월 29일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 어플리케이터 없는 ‘디지털 탐폰’ 출시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대표 김도진)가 디지털 탐폰을 출시했다. 디지털 탐폰은 삽입을 보조하는 어플리케이터 없이 흡수체와 제거용 실로만 구성된 체내형 월경용품이자 손가락으로 흡수체를 삽입한다는 의미로 ‘디지털(digital, 손가락의)’ 탐폰이라 불린다.

해피문데이 디지털 탐폰은 흡수체부터 제거용 실까지 100% 유기농 순면이며 어플리케이터 없이도 삽입하기 쉬운 총알형 흡수체에 안정적인 흡수력을 위해 여덟 개의 홈을 균일하게 배치했다.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탐폰 숙련도, 월경량 등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이트, 레귤러, 슈퍼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모든 사이즈가 직경 1.5cm 이하, 길이 5.2cm 이하이다.

해피문데이는 “해피문데이 디지털 탐폰은 2020년 어느 고객이 보내온 이메일에서 시작됐다. 셔츠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휴대성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플라스틱 쓰레기도 줄일 수 있는 제품을 해피문데이가 출시해달라는 요청이었다. 이후 제품 연구와 기획 과정을 거쳐 실제 제품 출시로 응답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제품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또 “해피문데이는 2017년 7월 브랜드 출범 이후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 어플리케이터 및 논 어플리케이터 탐폰, 월경컵까지 월경용품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장해왔고 좋은 품질의 월경용품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해피문데이 디지털 탐폰은 해피문데이 브랜드몰, 여성 건강 앱 헤이문의 쇼핑 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해피문데이
https://happymoonday.com/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