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UCCESS와 오지랖 넓은 5명의 남자가 만났다!
2012년 11월 20일

beSUCCESS와 오지랖 넓은 5명의 남자가 만났다!

소셜플랫폼 전문가 / 융복합 비즈니스 디자이너
투자은행 매니저 / 천재 개발자 /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투자를 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직접 스타트업을 하겠다는 것도 아닙니다. 물론 정답을 제시하면서 도움을 드리려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오지랖 넓은 남자들이 하나의 서비스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오지랖팀의 신선한 참견은 영상으로 촬영될 예정이며 하나의 상황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찬/반 으로 나눠 진행할 계획입니다.

첫 회는 "학생이나 재직중인 직장인, 스타트업 할까? 말까?" 입니다. 지금 회사나 학교를 다니고 있으면서 창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연 나는 창업할만한 능력이 있을까? 아니면 내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할 수 있을까? 이런 질문들에 대해서 객관적이고 또는 지나칠 정도로 솔직한 의견을 오지랖이 전달드립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민만 말슴하세요. 오지랖 넓은 다섯 남자가 아는 것에 약간의 허풍을 더해서 솔직히 답변드립니다.

오지랖 도마 위에 오르는 것은 무엇보다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용감한 직장인 또는 학생, 스타트업에 아직 뛰어들지 않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 문의 및 지원 : info@besuccess.com
- 비즈니스모델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개인 소개와 사업계획서를 자유 형식으로 보내주세요.
- 지원 기간 : 11월 19일 (월) ~ 11월 23일 (금)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