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브벤처스, beLAUNCH TOP 20 '그린몬스터'에 5억원 투자
2012년 06월 26일

김범수 의장과 임지훈 대표가 설립한 케이큐브벤처스는 주식회사 그린몬스터(대표 하지수)에 5억원을 투자하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그린몬스터는 지난해 6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beLAUNCH 2012 에서 TOP 20에 포함되었을 뿐만 아니라, ‘카드몬’, ‘패션다이어리’, ‘플라바(Flava)’ 등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한 앱을 다수 보유한 모바일 앱 전문 개발사로, 유저의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라이프로그(life-log) 서비스 Flava를 대대적으로 개편하여 7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그린몬스터는 벤처캐피탈 투자심사역 출신의 하지수 대표를 중심으로, 이창우(CTO), 이창현(CDO) 형제가 창업을 한 이색 경력을 가진 팀이다.

임지훈 케이큐브벤처스 대표는 투자 배경에 대해 “그린몬스터의 모바일 앱을 보면 와우(WOW) 감탄사가 절로 난다”며 “개인의 추억을 쉽고 멋있게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니즈는 전세계에 공통으로 있기에 좋은 글로벌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하지수 그린몬스터 대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서비스의 가능성을 인정해준 케이큐브벤처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투자를 통해 더욱 속도를 높여 전세계 모바일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라이프로그(life-log) 서비스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