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O2O 스타트업 라운지에프, 1호 쇼룸 오픈
2015년 09월 14일
라운지에프쇼룸_바인드_에프엑스미러_2

 패션 O2O기업 라운지에프 가 지난 9월 12일 코엑스몰 BIND 편집숍 및 에프엑스기어와 연계하여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이어주는 '라운지에프 쇼룸'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운지에프는 작년 9월 국내 최초로 온라인으로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피팅 서비스를 런칭한 데 이어, 이번 9월 코엑스몰 비아이앤디(BIND) 편집숍에 1호 쇼룸을 오픈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패션 O2O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라운지에프 쇼룸’에서는 라운지에프 모바일 앱에서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매장정보를 찾아 미리 선택한 아이템을 현장에서 입어볼 수 있으며, 모바일 피팅 서비스를 통해 입어보고 싶은 옷을 피팅 신청하여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아이앤디(BIND) 매장 '라운지에프 쇼룸'에는 에프엑스미러가 설치되어 가상 피팅 체험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는 유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스타와 엘리트모델룩 소속 모델들이 방문하여 '라운지에프 쇼룸’ 런칭을 축하했으며, 1,000명 이상의 현장 방문객들이 참여하여 쇼룸 서비스를 경험하고 럭키박스 등의 사은품을 받아갔다.

라운지에프 남영우 대표는 “이번 행사는 패션 O2O 서비스 구축의 첫걸음이며 앞으로 실제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한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이라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