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과 마주보고 대화하는 영어 공부법 ‘파이널리스피크’ 아이폰 버전 출시
2016년 01월 13일

2014년 설립된 모바일 영어 교육 스타트업인 인투로가 파이널리스피크의 최근 아이폰 버전을 출시했다. 파이널리스피크는 3단계 영어회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앱으로 작년 7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최근 구글플레이스토어 교육 인기 앱 탑 10에 진입한 바 있다.

finallyspeak

파이널리스피크의 3단계 영어 회화 학습 서비스는 매일 원어민과 눈을 마주보고 대화하는 효과의 1인칭 시점의 1:1 영어회화 동영상 방식으로 반복적으로 영어회화를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매일 자정에 영어회화 동영상 2개를 무료 제공하며, 제공된 영상 2개 모두를 듣고 따라하는 학습 과정을 거쳐야 다음 날 새로운 영상이 전달되는 방식이다.

또한, 파이널리스피크 사용자는 사용자 페이지를 통해 영어 공부에 투자한 시간과 학습 진도 상태를 그래프와 타임라인 형식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현재 파이널리스피크는 미국에서 매일 사용되는 상활별 생활 영어회화를 담은 1,096개의 동영상과 3,458개 대화문답 그리고 미국의 연극, 연기 전공자들과 TV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상황에 맞는 영어 억양과 표정도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