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ECH] 아마존, 이제 새우 배달을?
2013년 06월 05일

한국의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beSUCCESS에서는 그 활동의 일환으로 실리콘 벨리를 포함한 해외의 Tech/IT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beTECH에서는 흥미로운 소식들을 선별하여 요약, 전달하고자 합니다. 

 

Echelon 2013 winner는 누구?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스타트업 컨퍼런스인 Echelon은  한자 (漢字)번역 어플 Waygo를 우승자로 선정 하였다. Waygo는 500스타트업을 졸업한 대만기업으로써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한자를 인터넷 연결 없이 오프라인 상에서 영어 등의 다른 언어로 번역해 주는 서비스이다.

waygo캡처

원문출처: Waygo is the Most Promising Startup at Echelon 2013 (E27)

 

아마존, 이제 새우 배달을?

로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은 시애틀 지역에서 시범적으로 운영되던 AmzonFresh 서비스(육류, 농산물, 채소, 과일 등을 집까지 배송)의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 이라고 한다. 올해안으로 LA,샌프란시스코 지역으로 확장하고, 2014년까지 미국내 20개 지역으로 진출한다고...

 

amazon_fresh

원문출처: Soon You can order shrimp on Amazon(Techhive)

징가, 많이 심각한 듯

징가의 구조조정이 나날이 심각해 지고 있다. 작년에 $200에 인수한 OMGPOP의 서비스도 종료 한다고 한니... OMGPOP 직원들의 트위터 에는 이미 해고되었다는 멘션이 올라오고 있다고...

omgpop캡처

원문출처 : Zynga Shut Down OMGPOP One Year After Acquiring It For $200M (TechCrunch)

 

beSUCCESS 생각 : 누군가는 기회를 얻고, 또 누군가는 기회를 찾고, 그리고 누군가는 그것을 잃는곳, 누구에게나 기회는 있지만, 영원한 강자란 없는 스타트업 비즈니스 세계!!!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