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ween, 커플을 위한 플랫폼 구축
2013년 07월 30일

커플 SNS 애플리케이션인 Between이 하나은행, 예약왕 포잉과 제휴하여 커플만을 위한 플랫폼을 시험 운영한다. 지난 주부터 맛집 예약 서비스인 예약왕 포잉과 선불형 전자지갑인 하나은행의 데이트지갑(N Wallet)이 비트윈의 더보기 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고, 앞으로도 앱 내에서 커플을 위한 서비스들을 점진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Between_커플 유통플랫폼_20130729비트윈은 연인들을 위해 채팅, 사진 앨범, 쪽지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전세계적으로 약 380만의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한 폐쇄형 커플 SNS다.

비트윈의 플랫폼 시도는 크게 두가지 이유로 주목할만 하다. 첫번째는 최초의 폐쇄형 SNS 앱의 플랫폼 구축이라는 점. 개방형 SNS인 카카오톡이나 라인과는 달리 한정된 유저층을 상대로 플랫폼을 구축하는 앱은 비트윈이 처음이기에 그 성공여부가 궁금하다. 둘째는, 상생협력 모델이 지향점이라는 비트윈 플랫폼의 방향성. 비트윈(회사명VCNC)의 박재욱 대표는 “유저인 커플들에게 유익한 모든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다. 결국 파트너사의 규모보다는 서비스의 성격이 중요한 만큼, 스타트업과 대기업을 넘나드는 유연한 상생협력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라고 밝혔다. 즉 비트윈을 통해서 더 많은 기업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윈윈하는 관계를 만들고자 하는 것인데 비트윈과 어울릴 만한 플랫폼 참여업체들을 얼마나 발굴할 수 있는가도 관심있게 지켜볼 만한 점이다. 

 

beSUCCESS 최기영 기자 | kychoi@besuccess.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