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두, 영어통역서비스에 이어 사주타로, 취업면접, 패션코디 ‘실시간 서비스’ 개시
2016년 04월 12일

howdo

메타플레저에서 출시한 SNS 정보공유 앱 하우두(HOWDO)가 실시간 영어통역 서비스에 이어 사주타로, 취업면접, 패션코디 세 가지 분야에서 실시간 서비스를 오는 12일에 추가로 오픈한다.

하우두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해 사용자가 꼭 필요한 정보를 중심으로 서비스 영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재미로 즐겨보는 10분 무료 사주·타로, 7전 8기 취업선배에게 직접 듣는 10분 무료 취업·면접정보, 10분 만에 완성하는 나만의 패션·코디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하우두는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1,000(HOW)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를 10분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주 타로의 경우 번화가로 나가지 않아도 앱을 통해 자신이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보며 무료상담이 가능하며, 취업 면접 서비스의 경우 실제 면접 경험자만이 알 수 있는 정보를 알려주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커피 한 잔 값으로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패션 코디서비스는 20~40대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출근룩 등을 전문 패션 코디네이터와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코칭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실시간 서비스는 하우두 홈 화면에서 퀵링크(#사주타로, #취업면접, #패션코디) 영역을 클릭하거나 해시태그(#사주#타로, #취업#면접, #패션 #코디)를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메타플레저의 김도건 마케팅 디렉터는 정보의 양이 많아지는 만큼 그 속에서 가치 있는 진짜 정보를 공유하는 하우두의 역할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값진 정보를 공유하는 장인 하우두에서는 모든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는 하우두 홈페이지 및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하우두는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