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세탁 서비스 ‘세탁특공대’, 대전, 세종, 천안 서비스 확장
2024년 03월 12일

㈜워시스왓(대표 예상욱, 남궁진아)이 운영하는 모바일 세탁 서비스 ‘세탁특공대’가 충청권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지역 확대를 통해 3월 25일부터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시, 천안시에서도 세탁특공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도 인천 서구와 용인 처인구로 서비스가 확장됐다. 세탁특공대는 확장 지역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세탁 서비스,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세탁특공대는 밤 11시까지 세탁물을 문 앞에 내놓으면, 수거 후 다시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국내 최초 모바일 세탁 앱 서비스다. 일반 세탁 외에도 캐리어 소독, 한복 세탁, 어그 발수코팅 등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류보관서비스 및 맞춤수선 등등 의류 전반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워시스왓은 환경 문제 해결과 기부에도 적극적이다. 세탁특공대 앱을 통해 고객의 헌 옷을 수거하고 무게에 따라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했다. 수거한 헌 옷은 세탁 후 기부와 재판매했으며, 2023년 한해 수거한 헌 옷은 약 300톤으로, 390톤 이상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했다.

위시스왓 예상욱대표는 “대전, 세종, 천안을 시작으로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옷 세탁, 생활 세탁 외에도 옷과 관련된 모든 편의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제공: ㈜워시스왓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